최근 본 상품

빠른검색

키워드 >     반품 ㅣ 교환 ㅣ 배송 ㅣ 결제 ㅣ AS ㅣ 포인트

1:1문의

궁금하신사항은 언제든 문의주세요.

1:1문의내역 확인

문의한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.

* 제조사에서 재발매를 해야만 입고가 가능한 상품으로 재발매일정이 확인 되면 통상 발매 1개월전부터 예약주문 실시
* 재발매일정이 확인되지 않는 품절상품은 향후 1개월 내에는 입고가 어렵거나 절판 될 수도 있습니다.
* 품절상품 페이지에서 메일알림 신청 하시면 입고,주문,예약 관련 정보를 메일로 안내 해 드립니다.
 

* 각 예약상품 페이지에 입고예정일이 안내 되어 있으며 제조사의 발매월에 맞춰서 입고 후 발송 됩니다.
* 제조사의 발매연기, 생산취소에 따라 입고지연, 입고취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.
 

* 일반상품, 예약상품을 같이 주문하시면 예약상품 입고 후 일괄배송처리 됩니다.
* 각 각 받아보시기 원하시면 일반상품, 예약상품을 각 각 주문하시고 각 각 결제 하시면 됩니다.
* 같이 주문하셨다가 따로 받아보시길 원하시면 추가배송료(3,000원) 결제를 해 주셔야 합니다.
  (본 페이지 하단 은행계좌번호 안내 되어 있습니다. 입금 후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필히 연락 주셔야 됩니다.)
 

* 평일-오전 9시, 오후 1시, 3시, 5시 하루 4번 입금확인 합니다.
* 토,일,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(입금확인 처리완료 안내는 주문서의 작성 시 기입하신 이메일 이메일로 자동발송 됩니다.)
 

*주문시 기입하신 입금자명과 입금시 기입하신 입금자명다른경우 입금확인 되지 않습니다.
*입금자명을 동일하게 기입하시고 입금 해 주세요^^
 

* 발송 전 주문서의 대해서만 묶음배송이 가능합니다.
* 묶음배송 상품을 카드로 결제 하실 경우 배송료도 같이 결제되는 경우가 있으며 이러한 경우 묶음배송 시 결제 된
  배송료는 적립금으로 전환처리 됩니다. (회원고객에게만 해당)
* 묶음배송 상품을 무통장으로 결제 하실 경우 상품가격만 선택하신 계좌로 입금하시면 됩니다.(회원,비회원 모두 해당)
* 묶음배송은 반드시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묶음배송 요청을 해 주셔야 됩니다.
  (묶음배송 누락, 묶음상품 입금확인 누락 됩니다.)
 

* 대한통운 택배로 배송되며 발송당일부터 1~2일 정도 소요 됩니다.(단, 공휴일은 배송기간에서 제외)
* 로그인=>마이페이지=>주문내역/배송현황=>배송조회 하시면 간단히 확인 됩니다.
  (단, 당일발송 된 상품은 다음날부터 조회가능)
* 입점사 상품의 배송기간은 2~3일 소요되며 입점사에서 지정 된 택배사로 배송됩니다.
  (예약상품 주문은 상품 입고 후 발송)
 

* 평일- 오후 4시까지 입금확인 완료 주문 건 당일 발송됩니다.
* 토,일,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  (예약상품 주문은 상품 입고 후 발송)
 

1. 배송 전 주문일 경우
*입금확인 이전단계의 주문은 3일 후 자동삭제
*입금확인 이후단계의 주문취소 및 환불은 고객님께서 결제하신 방법의 따라
  신용카드 - 승인취소 // 실시간, 에스크로 - 결제취소 // 무통장입금 - 환불 처리됩니다.

*로그인=>고객센터=>1:1문의 (배송전)=>분류(배송.교환.반품)=>사유기입=>환불정보입력(카드결제 제외)=>주문취소요청
*환불접수 확인 후 담당자가 별도 연락을 드리고 안내 드립니다.



2. 배송 후 주문일 경우
*수령 후 개봉 상품의 대해서 주문취소 및 환불처리 되지 않습니다.
*발송 이후단계의 주문취소 및 환불은 고객님께서 결제하신 방법의 따라
  신용카드 - 승인취소 // 실시간, 에스크로 - 결제취소 // 무통장입금 - 환불 처리됩니다.
*로그인=>고객센터=>1:1문의 (배송후)=>분류(배송.교환.반품)=>사유기입=>환불정보입력(카드결제 제외)=>주문취소요청
 환불접수 확인 후 담당자가 별도 연락을 드리고 안내 드립니다.
*반품/교환 교환신청동일합니다.